운영위원회

검찰간부 초청 간담회 개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2016. 6. 7. 21:00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 운영위원회(위원장 정분옥)에서는 6월 7일(화) 연산동 소재 다이아몬드호텔 리젠트 홀에서 부산지방검찰청 황철규 검사장과 검찰간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구본민 이사장, 정분옥 운영위원장과 운영위원, 각 직능별 회장단이 함께한 가운데 간담회 및 상견례 자리를 가지게 되었다.


이 날 행사는 범죄없는 사회구현과 출소자들이 자립에  도움이 되는 법무보호사업의 원할한 진행을 위하여 검찰과 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간에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보호위원들의 자부심 증진과 자원봉사 활동을 확대코자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


정분옥 회장은 인사말에서 "바쁘신 와중에도 이 날 행사를 위해 참석해 주신 황철규 검사장님과 검찰간부, 구본민 이사장님, 각 직능별 회장단과 운영위원들에게 고마움의 마음을 전하고, 이번 간담회를 통하여 법무보호사업에 더욱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많은 노력과 협조를 당부하였다.


이에 황철규 검사장은  "이렇게 재범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보호위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는 검찰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여 그들이 조기에 사회에 정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범죄의 대물림 방지에 힘쓰자며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