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위원회

여성위원회 한마음 합동생일잔치 개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2016. 11. 7. 13:52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여성위원회(회장 반명숙)2016117() 지부 생활관 식당에서 반명숙 회장과 여성위원, 백기영 지부장과 지원, 숙식제공대상자 등 30여명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 합동생일잔치를 열었다.

 

가족들과 피치 못할 사정으로 소외되었거나 떨어져 있지만 묵묵히 자립을 위해 열심히 취업활동을 하고 있는 생활관 식구들에게 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이 담긴 생일상과 음식을 준비하고, 반명숙 회장 및 여성보호위원들이 직접 생일노래와 함께 불렀다.

 

또한 반명숙 회장은 생일을 맞은 대상자 및 생활관 모든 식구들의 취업활동에 도움을 이될 수 있는 빅맥 가방 50점을 생일선물로 전달하며 축하해주었다.

 

반명숙 회장은 인사말에서 먼저 이번 생일을 맞이한 생활관 식구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고, 나라가 전반적으로 어수선하지만 이럴수록 모두가 맡은 바 일에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며 생활관 식구들도 자립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여성위원들도 법무보호사업에 보다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하였다.”

 

생일자 신모씨는 평소 생일에 대해서는 잊고 생활했는 데, 이렇게 생일잔치와 선물을 받게 된다는 것이 너무 기쁘고. 나 자신이 누군가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는 점이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성실히 자립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다"며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