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위원회

제35차 여성위원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2019. 1. 8. 16:26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박호진) 여성위원회(회장 이정화)2019. 01. 07() 오후 5시 영도구 소재 목장원에서 여성위원회 이정화 회장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5차 여성위원회 정기총회회장 이·취임식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여성위원회 활동 영상시청, 유공자원봉사자 표창장 수여, 박옥희 회장 이임사, 이정화 회장 취임사, 박호진 부산지부장 격려사, 정분옥 보호위원연합회 회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김귀분 위원이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장 표창, 양성미, 김선미, 김두영 위원이 부산지부장 표창을 수상하는 등 4명의 위원이 표창을 수상했다.

 

박옥희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여성위원회를 잘 이끌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위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새로 선출 된 이정화 회장이 더욱 더 여성위원회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뒤에서 정성껏 돕겠다.”는 메시지를 전하였으며,

 

     박호진 부산지부장은 격려사를 통해여성위원회를 2년간 잘 이끌어 준 박옥희 전 회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신임 회장으로 선출 된 이정화 회장에게 축하의 인사와 함께 보호대상자들의 자립을 위해 더욱 노력해 달라.”고 전하였다.

 

신임 회장에 선출된 이정화 회장은 취임사에서2019년에는 여성위원회가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으로 보호대상자를 더욱 섬기며, 공단과 서로 힘을 모아 나날이 발전하는 위원회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