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위원회

(주)아이넷방송과 함께하는 법무보호장학·교육사업 기금 전달식 개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2019. 2. 18. 18:37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박호진)2019. 02. 18() 부산지부 회의실에서 아이넷 방송 박준희 회장, 부산지부 박호진 지부장, 부산지부 정분옥 운영위원장, 운영위원, 회사관계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이넷 방송과 함께하는 범죄 대물림 방지를 위한 법무보호 장학·교육사업 기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기금지원 경과보고, 아이넷 방송 박준희 회장 인사, 부산지부 박호진 지부장 인사, 법무보호 장학·교육 사업 기금 오천만원 전달, 기부물품 전달(난로 등 4)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보호대상자에 대한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허그일자리, 주거지원, 학업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보호대상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촉진하고, 효율적인 범죄 예방활동을 전개함으로써 범죄 없는 밝은 사회를 위한 재범방지 전문기관으로 특히 금년부터는 범죄의 대물림을 막고자 수용자가족 자녀 등에 대한 지원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며,

 

□ ㈜아이넷 방송은 부산에서 출발하여 한국가요에 포커스를 맞춰 한국가요 및 종합오락을 대표하고, 국내 대표적인 케이블 한국가요채널로서의 확고한 기반을 구축하였으며, 특히 박준희 회장은 이웃을 돕는 사회분위기 확산과 기부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으로 “2018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을 수상하는 등 기부와 강연을 통한 재능기부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법무보호 장학·교육 사업 기금으로 오천만원을 전달한 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은 오늘 전달되는 기금이 보호대상자의 재범방지와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의 보호사업에 힘이 되고, 꼭 필요한 보호대상자들에게 지원이 되어 모두가 행복한 사회가 만들어 지는데 초석이 되고 싶다.”는 인사말을 전하였다.

 

또한 부산지부 박호진 지부장은 인사말를 통하여 보호대상자의 사회복귀를 촉진시키고, 이들 자녀의 범죄로 인한 대물림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한 박준희 회장님의 선한 마음에 감사드리고, 공단에서도 보호대상자들이 이 사회에서 우리의 이웃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