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이흥수)는 2020. 11. 24.(화) 이흥수 지부장 등 지부직원 4명과 부산지부 취업지원위원회 전병수 위원장 등 법무보호위원 2명, 우진방화문 정종혁 대표 등 업체 관계자 2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 사상구 소재지의 우진방화문에서 『제47호 일자리우수기업 현판식』을 개최하였다.
□ 공단의 일자리 우수기업 선정은 보호대상자 고용을 통한 재범방지에 이바지한 우수기업체를 홍보하고 보호대상자 고용의 사회적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 제47호 일자리우수기업(허그인증 기업)에 선정된 ‘우진방화문’은 지난 2020년 3월 부산지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11월 현재까지 12명의 보호대상자를 채용하며 보호대상자들의 적극적인 고용과 취업지원을 통한 사회자립을 도와왔다.
□ 금일 공단의 일자리우수기업(허그인증 기업)에 선정된 우진방화문의 정종혁 대표는 “우리 업체가 공단의 제47호 일자리우수기업에 선정된 것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보호대상자들의 채용에 앞장서 이들이 새롭게 찾은 직업을 통해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서 되돌아 올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선정소감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