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지부] 여성위원회, 내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숙식보호대상자 명절 위문 실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2022. 1. 28. 12:09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이흥수) 여성위원회(회장 이정화)2022. 01. 28.() 설명절을 앞두고 부산지부 숙식보호대상자에 대한 명절 위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금일 위문 행사는 숙식보호대상자의 자립 노력을 격려하고자 화장품 선물세트를 전달한 것과 함께 명절날 가족들과 머무르지 못하고 정서적으로 소외감을 느끼는 숙식보호대상자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정서의 안정을 돕고자 당일 여성위원들이 직접 식재료를 구매하고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조리하여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숙식보호대상자 강철구(가명)씨는오늘 명절 음식을 맛보니 예전에 가족들이 함께 모여 제사를 지내고 덕담을 나누던 일들이 떠올랐다”,명절 음식을 정성껏 장만해주신 여성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리고 내년에는 혼자가 아니라 가족과 함께 설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며 여성위원회 위문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여성위원회 이정화 회장은금일의 자립지원물품 지원과 설 명절음식 조리지원 활동이 숙식보호대상자에게 가족의 따뜻함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어 용기를 얻고 성공적인 자립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길 바란다는 위문 소감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