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최규삼)는 2022.08.23.(화) 부산지부 재사회화위원회(회장 박창민) 김성범 부회장이 부산지부를 방문하여 숙식보호대상자 추석 명절 위문품으로 세탁세제 및 유연제 36세트(102만원 상당)를 지원하였다고 밝혔다.
□ 당일 위문활동은 부산지부 재사회화위원회 박창민 회장과 김성범 부회장이 동행하여 취업지원 프로그램 참여 및 근로활동 등으로 건강한 자립활동을 열심히 이어가고 있는 숙식보호대상자들을 격려하고 추석 명절에도 관계단절 등의 사유로 가족들을 만나지 못하는 이들을 위로하고자 실시되었다.
□ 재사회화위원회 김성범 부회장은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추석 명절에 출소 후 가족관계 단절 등으로 고독과 우울감을 느끼고, 자립활동에도 어려움을 겪게 되는 숙식보호대상자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이들이 혼자 고립된 것이 아니라 주위에서도 많은 응원과 격려를 전하고 있고, 또 사회의 따뜻한 온정을 함께 느끼길 바라는 마음에서 금일의 기부와 위문활동을 실시하게 되었다.”는 위문소감을 전하였다.
□ 부산지부 최규삼 지부장은 “금일 위문활동 및 위문품을 전달해주신 재사회화위원회 김성범 부회장님께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한다”며, “부산지부도 숙식보호대상자들이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건강한 자립활동을 잘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감사인사를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