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최규삼)는 2022.10.06.(목) 지부1층 회의실에서 이우열 회장 등 부산지부협의회 임원진들과 제권진 회장 등 기업인위원회 위원, 최규삼 지부장 등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인위원회 창립총회』를 개최하였다.
□ 기업인위원회는 지역사회 내 기업을 운영하는 업체 대표 등이 법무보호대상자 자립지원을 통한 지역사회 범죄예방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함께 뜻을 모아 만든 자원봉사단체로서, 앞으로 법무보호대상자와 그 가족들의 건강한 자립지원을 위한 활동 및 법무보호사업 홍보, 취업프로그램 참여자 교육지도, 취업처 발굴을 통한 취업지원 등에서 활발한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또한 당일 기업인위원회 회장으로 취임한 제권진 회장은 범죄 없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한 아름다운 동행을 길을 시작하는 의미에서 법무보호대상자와 그 가족들의 건강한 자립활동 지원을 위한 법무보호사업지원금 300만원을 기부하면서 당일 행사의 의미를 더하였다.
□ 부산지부협의회 이우열 회장은 “법무보호사업 지원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동참해주신 제권진 회장을 비롯한 기업인위원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쉽지만은 않은 법무보호대상자 자립지원 활동을 통해 보람과 기쁨을 함께 느껴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창립 축하인사를 전하였다.
□ 기업인위원회 제권진 회장은 “앞으로 기업인위원회 위원님들과 함께 법무보호대상자들과 그 가족들이 지역사회에 성공적으로 자립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에서 노력을 펼쳐 나가도록 하겠다 ”는 창립 소감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