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지부] 반명숙 고문과 이성환 고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명예의 전당에 헌액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2023. 1. 17. 17:35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최규삼)2023.01.13.() 공단본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3년 유공자 포상 및 인증패 수여식을 통해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부산지부 여성위원회 반명숙 고문과 상담전문위원회 이성환 고문이 공단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다고 밝혔다.

 

공단 명예의 전당은 법무보호대상자 및 그 가족들의 건강한 자립지원을 통한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위하여 크게 헌신한 자원봉사자의 공로에 감사하고 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기리기 위하여 공단에서 조성한 장소이다.

 

금일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반명숙 고문과 이성환 고문 모두 20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지역사회 범죄예방을 위한 법무보호사업 기부활동 아니라 각종 자립지원 활동 등의 봉사활동을 현재까지도 활발히 펼쳐오고 있으며, 모두 그 공로를 인정받아 이성환 고문은 2014년도에, 반명숙 고문은 2016년도에 국민포장을 수여받기도 하였다.

 

수여식 행사에 직접 참석한 여성위원회 반명숙 고문은 법무보호대상자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어줌으로써 작게나마 지역사회 재범방지에 기여하고자 자원봉사활동을 이어온 지가 어느덧 20년이 되었다이를 통해 오늘의 명예로운 곳에 헌액된 것은 계속해서 그들의 따뜻한 동반자로 아름다운 동행의 길을 열심히 걸어 나가라는 뜻으로 감사히 받아들이겠다 수상 소감을 전하였다.

 

부산지부 최규삼 지부장은 공단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신 반명숙 고문님과 이성환 고문님께 다시 한번 축하의 말씀을 전해드리며, 앞으로도 그 나눔과 봉사의 정신이 널리 퍼져나갈 수 있도록 부산지부도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는 축하 인사를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