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최규삼)는 2023.01.19.(목) 부산지부 여성위원회(회장 이정화) 반명숙 고문이 민족대명절 설을 맞아 부산지부 법무보호대상자들의 건강한 자립활동 지원을 위한 샤워용품세트 40개(80만원 상당)를 기증하였다고 밝혔다.
□ 금일 위문활동은 부산지부에서 취업지원 프로그램 참여 및 근로활동 등으로 건강한 자립과 성공적인 사회정착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법무보호대상자들을 격려하고 설 명절 연휴간 관계단절 등의 사유로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로하고자 실시되었다.
□ 여성위원회 반명숙 고문은 “명절마다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는 이들이 느끼는 소외감은 더욱 커질 수 밖에 없는 것 같다”며 “금일의 위문품 전달이 이러한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희망의 등불이 되어 건강한 자립을 열심히 이어가는데 작게나마 힘이 되어 줄 수 있길 바란다”는 기부 소감을 전하였다.
□ 부산지부 최규삼 지부장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을 위해 매해 명절마다 위문활동을 해주시는 여성위원회 반명숙 고문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부산지부도 반명숙 고문님이 전해주신 희망의 등불이 법무보호대상자들에게 잘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