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40회 플라타너스 합동 결혼식 개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2023. 10. 27. 15:41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최규삼)는 2023.10.26.(목) 연제구 소재 W-웨딩에서 부산지방검찰청 정영학 검사장 및 이갑준 사하구청장, 부산지방변호사회 염정욱 회장, 법무유관기관장,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부산지부협의회 이우열 회장 및 회장단, 기능별 법무보호위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0회 플라타너스 합동결혼식’을 개최하였다.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에서 매년 실시하는 합동결혼식은 어려운 형편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모범 법무보호대상자 부부에게 각계각층의 후원으로 결혼식을 지원하여, 따뜻한 축복 속에 부부의 의미를 되새기며 가족의 소중함과 가족 간 유대를 강화할 목적으로 개최해 오고 있다.
□ ‘제40회 플라타너스 합동결혼식’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와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부산지부협의회가 주최‧주관하고 부산광역시·부산지방검찰청‧W-웨딩이 후원하여, 새로운 삶과 미래를 약속한 7쌍의 보호대상자 부부에게 축하와 격려를 전했다.
□ 이번 결혼식은 주례 없는 결혼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여성위원회 이정화 회장이 축시 낭독 및 축가를 통해“서로에게 좋은 이야기만 나누며 아끼고 사랑하면서 오래도록 행복하게 살아가면 좋겠다.”는 응원을 신랑․신부들에게 전했다.
□ 정영학 검사장은 덕담을 통해 “플라타너스 결혼식을 통한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항상 좋은 일과 웃음이 가득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 염정욱 회장은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 사랑의 서약을 맺으신 7쌍의 부부들에게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축하의 마음을 표했다.
□ 앞으로도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는 법무보호대상자의 재범 방지와 안정적인 사회복귀 지원을 통한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해 다양한 법무보호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