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최규삼)는 2023.11.30.(목) 경상남도 양산시 소재의 ‘주식회사 이크린텍(대표 이효상)’를 방문하여 이효상 대표 및 관계자,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부산지부협의회 이우열 회장, 최규삼 지부장 및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동행「THE 안전한 대한민국」‘후원기업 50호 현판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THE 안전한 대한민국」후원기업은 지역사회 내 후원기업을 통해, 법무보호사업의 홍보와 참여유도 및 출소자에 대한 인식개선과 재정확충을 통한 출소자 사회복귀 지원을 목적으로 한다.
□ 후원기업 50호로 선정된 ‘주식회사 이크린텍’은 현판식을 통해 법무보호사업에 대한 정기적인 CMS후원 뿐만 아니라 법무보호사업에 대한 홍보와 대상자 인식개선 등을 위해서도 부산지부를 도와 함께 노력해나갈 예정이다.
□ 이효상 대표는 “공단과의 협업을 통해 안정적인 일자리 마련에 앞장섬으로써, 보호대상자의 성공적 사회복귀와 재범방지를 위한 사회적 노력을 더욱 확장시키는 것에 책임을 다하겠다”며 의지를 표했다.
□ 최규삼 지부장은 「THE 안전한 대한민국」후원기업 50호로 맺은 인연을 통해 이효상 대표와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함을 표한다”며 인사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