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일산업, 2023년 고용협력기업 업무협약 체결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2023. 12. 1. 14:0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최규삼)2023.12.01.() 부산 강서구 소재의 주식회사 진일산업(대표 김진경)을 방문하여, 김진경 대표, 최규삼 지부장 외 직원 등이 참석한 고용협력기업 업무 협약(MOU) 체결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협약식은 보호대상자들의 취업을 통한 안정적인 사회복귀 및 지역사회의 재범방지와 아울러 흉악 범죄로부터 지역사회의 안전망 구축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경 대표 등 회사 관계자, 최규삼 지부장 등 직원이 참석하였으며, 업무협약서에는 "각 기관의 역량을 바탕으로 보호대상자들에게 실질적 지원인 일자리 창출 및 취업 연계 협력 등을 약속함으로써 지역사회 안정에 이바지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김진경 대표는 공단과 함께 취업취약계층에 대한 적극 고용을 실현하며 사회공헌의 기회를 창출해 나가는 과정에 큰 기대감과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보호대상자의 원활한 직장 적응을 위한 건전한 사업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협력업체의 참여를 도모하며 법무보호사업을 알리는 것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최규삼 부산지부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일자리 창출을 통한 보호대상자의 성공적 사회복귀와 재범방지를 위한 사회적 노력을 더욱 확장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임직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주식회사 진일산업은 부자 및 어구일체 제조업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보호대상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도우며 보다 안전한 사회 건설을 위해 공단과 함께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