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이흥수)는 12월 18일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부산지부협의회(회장 이우열) 임원진과 법무보호대상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지부 회의실에서 ‘희망틔움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모범적으로 생활하며 자립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보호대상자 자녀들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학업에 더욱더 전념하여 꿈을 이룰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계획되었으며, 공동모금회(여성위원회 이정화 회장 지정기탁금)의 지원으로 진행되었다.
□ 장학금뿐만 아니라 부산지부협의회 이우열 회장 및 여성위원회에서 가족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과 및 식료품도 함께 전달하면서 장학금 전달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 부산지부협의회 이우열 회장은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속담처럼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성장할 수 있도록 부산지부협의회에서도 지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응원하도록 하겠다.”라며 격려하였다.
□ 금일 장학 증서를 전달한 여성위원회 이정화 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장학금이 아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작은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