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이흥수)는 1월 14일 이리스웨딩에서 지난 4년간 부산지부협의회를 이끌어온 이우열 이임 회장과 2025년부터 협의회를 이끌어 갈 이정화 취임 회장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부산지부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 이취임식에는 공단 황영기 이사장 및 직원, 부산공동모금회 이수태 회장, 법무부 법무보호보호위원 전국연합회 전문수 회장 등 임원진, 부산지부 이흥수 지부장 및 직원을 비롯해 부산지부 협의회 임원 및 보호위원들이 새롭게 출발하는 부산지부협의회를 응원하기 위해 참석했다.
□ 이날 행사는 감사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공로패 전달, 사랑의 쌀 전달, 결의문 낭독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 이정화 부산지부협의회 신임 회장은 “부산지부협의회의 발전과 부산지역 재범 방지를 위해 수고하신 전임 회장님이 이뤄 놓은 성과를 바탕으로 더 발전하는 부산지부 협의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앞으로도 부산지부협의회가 다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황영기 공단 이사장은 “그동안 부산지역 법무보호사업 활성화를 위해 힘써주신 전임 회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며“올해도 같은 목표를 바라보고 각자의 위치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봉사하고 있는 위원님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웃으며 아름다운 동행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부산지부협의회의 새출발을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