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부소식

따가운 시선 묻어두고 따뜻한 시선 내보내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2010. 12. 2. 19:55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백기영)는 2010년 12월 1일 (수) 14:00 부산 연제구 W웨딩 컨벤션 홀(국민연금관리공단 3층)에서‘2010 법무보호전진대회 및 제27회 새생활 합동결혼식’을 개최 하였다.

 

올해 스물일곱번째 열린 부산지역 새생활 합동결혼식은 출소자들의 자립을 돕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출발하는데 희망의 불씨가 되어왔다.

 

12월 1일 연제구 W웨딩 컨벤션홀에서 범죄예방부산지역협의회 및 동부지역협의회 주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운영위원회(운영위원장 정분옥)·여성후원회(회장 정분옥) 주관으로 '2010법무보호전진대회'와 함께 열렸다.

 

해마다 행사를 주관해온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운영위원회· 여성후원회 등은 매년 합동결혼 대상자들의 양가 혼주 역할을 맡아 새삶을 축하하고, 보금자리만 마련되면 바로 생활이 가능한 신혼살림 가재도구 일체를 지원해왔다.

 

■ 한편 이날 전진대회에서는 유공위원에 대한 표창과 모범대상자 격려금 수여를 갖고 이어 합동결혼식에서는 임채수 새희망운동본부 상임회장의 주례로 대상자 7쌍의 합동결혼식이 열렸다.

 

■ 이날 행사에는 곽상욱 부산지방검찰청검사장, 제종모 부산광역시의회 의장, 김해수 부산지방검찰청 동부지청 지청장, 신정택 범죄예방위원 부산지역협의회장, 김종백 범죄예방위원 동부지역협의회장 등 법무부 유관기관 및 지역사회기관 관계자들 300명이 참석해 새출발을 다짐하는 신랑, 신부에게 축하를 위하여 내빈으로 참석하여, 새출발을 다짐하는 신랑, 신부에게 축하를 하였다.